우선 아이들을 범죄자로 보고 부정적으로 낙인 찍고 있다는 것이 문제이다.
권익위는 12명이 취업제한 규정을 어겼다고 보고 비위면직자 등의 취업제한 위반의 죄로 수사기관에 고발하도록 요구하는 한편 현재 재취업 상태에 있는 5명에 대해 퇴직 전 소속기관의 장이 재취업한 기관의 장에게 해임을 요구하도록 했다.공직유관단체 6명으로 나타났다.
지방자치단체 구청 건설과장으로 뇌물수수죄가 확정돼 당연 퇴직 후 소속부서에 특허사용 협약서 등을 제출한 공사 하도급 업체에 취업해 월 592만원의 급여를 받기도 했다.공공기관 취업 사례는 2명.위반자들이 면직 전 소속했던 기관은 헌법·중앙행정기관 3명.
부패행위 관련 기관 취업자도 1명 확인됐다.22/뉴스1 국민권익위원회는 공공기관 재직 중 부패행위로 면직되거나 직무 관련 부패행위로 퇴직 후 벌금 300만원 이상의 형을 선고받은 공직자 중 불법 재취업한 14명을 적발하고 12명을 수사기관에 고발하도록 요구했다고 20일 밝혔다
지드래곤은 삼성전자 전시관에서 투명 마이크로 LED와 인공지능(AI) 컴패니언(동반자) 로봇 ‘볼리를 살펴봤다.
지드래곤은 5일 CES 참관을 위해 출국했다.신종 감염병에 대한 모범 답안은 없다.
진료면에서는 점진적으로 진행되던 비대면 자동화 진료 프로세스가 빠르게 정착되고 있다.세계보건기구(WHO)는 오랜 세월 수많은 인명을 앗아갔던 천연두의 완전 박멸을 선언한 바 있다.
과거에는 수년 이상 걸리던 백신 개발이 몇달새 완료돼 글로벌 대응이 신속히 전개됐다는 점이다.하지만 21세기들어 신종 감염병이 계속 등장하면서 장미빛 미래 대신 많은 과제를 안겨주고 있다.